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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0×500 px의 레이어를 만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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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lters>Render>Clouds>solid noise, parameter를 그림처럼 적용 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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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lters>Artistic>Cubism
그림과 같이 설정값을 줍니다.
Filters>Edge-Detect>Edge
기본 설정값을 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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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용 모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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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lters>Map>Map Object
그림처럼 설정값을 줍니다.
Lightsource type을 no light로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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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용 모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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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lters>Distorts>Polar Coordinates
그림처럼 설정값을 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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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age> Transform>Rotate 90 anti clock wise
Filters>Distorts>Wind
그림처럼 설정값을 줍니다.
Ctrl+F를 눌러서 두번 적용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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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age>Transform>Rotate 90 anti clock wise
Filters>Distorts>Polar Coordinates
그림처럼 설정값을 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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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이어을 복사해서 screen모드를 줍니다.
화이트 영역이 강해 졌을 것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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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 모습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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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클릭 후 Merge down.
Colors>Colorize로 컬러를 조정 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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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레이어를 만듭니다.
Filters>Light Effects>GradientFlare를 선택하고 그림과 같이 설정 합니다.
빛이 충분치 않습니다. Ctrl+F로 반복 합니다.
두번째 레이어를 만든 뒤, 위 내용을 반복 합니다.
행성 레이어 사이에 배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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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은색 배경 레이어를 만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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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씨를 추가해 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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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자에도 빛 효과를 줍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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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에 Filters>Light-Effects>Lighting을
적용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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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cript-Fu>Shadow>Drop-Shadow를 적용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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완성 모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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